목차



해외마케팅

시장개척단 파견

  • 사업 개요

    신남방·유럽·중국 등 해외 수출 유망시장에 시장개척단을 파견해 신시장 개척 및 시장다변화로 수출증대 도모

  • 사업기간

    24. 1. ~ 12.

  • 사업규모

    600백만원, 8회, 12개국(15개 지역), 76개사 내외 지원

  • 시행주체

    코트라,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, 한국무역협회,전라남도중소기업일자리경제진흥원(위탁사업비)

  • 지원 내용

    바이어 발굴·상담장 임차·통역·차량·항공료(50%, 50만원) 등


No 파견기간 파견국가 기업수
(개사)
사업비
(백만원)
비고
  8회(12개국, 15개 지역) 76 600  
01 2.26.~3.1. 동남아1차
(대면)
싱가포르, 자카르타(*광주, 제주, 충북, 구미 통합) 8 45 코트라
02 4.1.~5. 동남아2차
(대면)
태국(방콕), 인도(뉴델리)(*충북 통합) 8 45 코트라
03 4.22.~26. 중화권1차
(대면)
중국 상하이, 베이징(*전북 통합) 10 60 코트라
04 5.12.~17. 에너지특화(대면) 우즈벡 타슈켄트 전시회 10 160 코트라
05 5.27.~31. 유럽
(대면)
독일, 네덜란드 10 80 무역협회
06 6.17.~21. 중화권2차
(대면)
홍콩, 타이베이 10 65 경진원
07 8.26.~30. 베트남
(대면)
하노이, 호치민 10 60 경진원
08 9.8.~13. 산업기계특화
(대면)
리야드, 다카 10 85 코트라

※ 상기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