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북아를 넘어서 세계로 수출하는 전라남도!
< 친환경농산물 및 가공식품 온라인유통활성화 사업 개요 >
ㅇ 사업내용: 친환경인증 생산자 조직(농가) 및 제조·판매기업에 대한 온라인 판매 역량별 맞춤지원
- 공통 : aT스튜디오를 통한 제품사진 및 상세 페이지 등 컨텐츠 제작 지원
- 출발형
· 교육(오픈마켓 창업, 상세페이지 제작 등) 및 기초 컨설팅(컨텐츠 최신화, 상품구성 방법 등)
· aT-Mall 입점을 통한 인큐베이팅(마켓테스트) 기회 제공 * aT-Mall : aT가 운영하는 쇼핑몰로써 B2B(식자재)와 B2C 기능 보유
- 도약형
· 심화 컨설팅(판매 모니터링, 프로모션 기획 등)
· 유통 판로 확대(입점몰 확대 및 MD 품평회·상담회)
- 착륙형
· 라이브방송이 활성화된 민간몰 활용, 인플루언서·셀럽 연계 라이브커머스
· 다수 온라인 채널을 통한 프로모션 기획(기획전, 전문관, 노출광고 등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