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농수산식품 수출시장 확대

아마존 전라남도 브랜드관 운영

  • 목 적

    온라인 식품시장 성장에 따라 미국 온라인 시장 진출을 통해 농수산식품 수출 극대화

  • 사 업 량

    3개 분야(브랜드관 홍보, 입점품목 마케팅, 수출기반 조성 지원)

  • 지원대상

    도내 농수산식품 수출중소기업

  • 입점요건
    • ① 1년 이상 실온유통이 가능한 농수산가공식품
    • ② 판매분 정산구조(아마존 판매 후 정산)를 수용할 수 있는 기업
    • ③ 온라인 마케팅 비용에 대한 자부담 능력 및 의지가 있는 기업
    • 최초 납품 시 프로모션용 물량 무상 제공(100개~ 200개)
    • DDP(현지 운영사 물류창고 입고까지) 인도 조건(국제 물류비 별도 발생)
    • 입점 제품에 대한 현지 온오프라인 독점권 부여
  • 사 업 비

    820백만원

  • 추진일정

    계획수립(1월), 스타품목 발굴 및 입점 지원 등(수시)

  • 수행기관

    중기원, Kreassive LLC