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차



해외마케팅

농수산식품 전문 박람회 참가 지원

  • 목적

    해외 유명 농수산식품 박람회에 전시‧홍보 및 해외식품 트렌드 파악 등 신규 바이어 발굴을 통한 신시장 개척

  • 사업량

    6회(도 자체 4, 시‧군 연계* 2)

    * 농수산물 수출경쟁력 강화 지원사업의 세부사업(국제식품박람회 지원)으로 지원

  • 지원대상

    도내 농수산식품 수출기업

  • 지원내용

    부스임차비, 기본장치비, 통역비, 운송통관비, 항공료

  • 수행기관

  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(aT),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(KOTRA), 한국무역협회(KITA)


No 파견기간 박람회 사업비
(백만원)
기업수
(개사)
비고
  690 48  
1 3.25.~3.27. 중국 청두 CHINA FOOD & DRINKS FAIR 70 4 aT
2 5.5.~5.8. 이탈리아 밀라노 TUTTO FOOD(시군 연계)
* 시군비 포함(도비 48, 시군비 112)
160 10 무역협회
3 6.29.~7.1. 미국 뉴욕 Fancy Food Show 130 4 aT
4 6월중 싱가포르 팝업매장 전시회 및 수출상담회 125 10 KOTRA
5 9.23.~9.26.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FOOD&HOSPITALITY(시군 연계)
* 시군비 포함(도비 39, 시군비 91)
130 10 무역협회
6 11월중 태국 방콕 SEOUL FOOD 75 10 KOTRA