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차



해외마케팅

알리바바 전남 브랜드관 입점 지원

  • 목적

    알리바바(B2B) 내 전남 브랜드관 개설하여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바이어 발굴 및 신시장 개척

  • 사업량

    80여 개사

  • 지원대상

    청년기업, 차세대 수출기업, 히든챔피언, 시장개척단, 박람회 등 지원기업

  • 지원내용

    알리바바(B2B) 전남관 운영, 바이어 발굴, 수출상담, 수출세미나 등

  • 수행기관

   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

  • 전년과 달라진점

    기존에는 일반모집 방식으로 기업을 선정했으나, 시장개척단 사업 등 타사업의 참여기업을 대상으로
    알리바바 내 전남 브랜드관에 상품을 통합 등록하여 상시 바이어 매칭과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