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차



해외마케팅

국제박람회 단체 참가지원(공산품․식품)

  • 사업 개요

    수출상품의 전시․홍보 및 해외상품 동향파악 등 신규바이어 발굴을 통한 신시장 개척

  • 사업기간

    24. 2. ~ 12.

  • 사업규모

    590백만원, 6회(단체), 46개 기업

  • 시행주체

    aT, 한국무역협회(위탁사업비)


No 일정 박람회명 개최국 도시 참가기업
(개사)
예산안
(백만원)
수행기관
46 590  
01 5.24.~26. 유럽(파리) K-Product 프리미엄 소비재전 프랑스 10 100 무역협회
02 9.5.~8. 인도네시아 K-Product 프리미엄 소비재전 인도네시아 10 95 무역협회
03 11.5.~10. 중국 국제수입박람회 중국 10 95 무역협회
04 5.28.~6.1. 태국 방콕 식품박람회(THAIFEX) 태국 4 55 aT
05 6.23.~25. 뉴욕 Fancy Food Show 미국 4 95 aT
06 9.4.~6. Asia Fruit Logistica 홍콩 4 55 aT
07 10.19.~23. SIAL PARIS 파리 4 95 a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