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농수산식품수출시장확대

아마존 전남 브랜드관 운영 및 입점 지원

  • 사업 개요

    코로나19에 대응한 안정적인 비대면 수출판로 확보 및 온라인 수출 확대 추진

    사업기간 : 2020. 5. ~ 계속

    입점대상 : 1년 이상 실온 유통이 가능한 농수산가공식품

    사 업 비 : 820백만 원(브랜드관 마케팅, 입점제품 마케팅, 수출기반 조성 등)

    운영방법 : 전문기업 위탁 운영

    수행기관(지원형태) : 전라남도창조경제혁신센터(위탁운영)

  • 지원 내용

    아마존 전남 브랜드관 개설 및 운영

    아마존 전남 브랜드관 매출 증대를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

    수출기업의 아마존 입점을 온라인 수출기반 조성 지원

    아마존 입점 초기 마케팅비 지원

구분 세부내용
아마존 전남
브랜드관 운영
ㅇ 브랜드관 집중 홍보를 통한 입점제품 매출 증대 (브랜드관 마케팅, 아마존 입점비 지원)
브랜드관 맞춤형
판촉행사
ㅇ 연휴 맞춤형 할인행사, 현지 언론사 광고, 세종학당 수강생 판촉행사, 온라인 할인 마케팅 등
스타품목 발굴육성 ㅇ 전략품목 집중 육성을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및 디자인비 지원
상설판매장
수출물류비 지원
ㅇ 컨테이너 물류비 및 주류시장 진출기업 물류비 인센티브 지원
영양성분 분석 지원 ㅇ 14대 영양성분 분석, 복합 인증‧요오드 인증 비용 지원